레이블이 텍큐지점☆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텍큐지점☆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6월 14일 일요일

[090606] 반디앤루니스에서 박수홍씨를 보다.

 

2009년 6월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반디앤루니스에서 10년배운영어 사용설명서 발간기념

저자인 방송인 박수홍씨와 영어강사 이근철씨의 사인회가 있었습니다.

 

이 날 다른 용무로 코엑스에 갔었는데, 용무를 마치고 나서 내려오는 길에 조우했습니다.

 

 

역시, 정장스타일이 어울리는 박수홍씨답게, 가벼운 세미슈트차림이었습니다.

 

 

학원강사...라고 해야할지. 하여튼 영어강사로 유명한 이근철씨가 공동저자였습니다.

스타일리시하게 빼입고 오셨는데, 아무래도 이근철씨 책에 박수홍씨가 수저얹은 기분이었어요.

...스타마케팅이라고 해야하나요.

 

 

사인해주시면서 밝게도 웃어주셨습니다. 참 표정이 친근감있는 분.

 

 

차례를 기다리기도 하고...

 

 

자기차례가 오면 열심히 사인, 사인... (웃음)

 

 

 

살짝 흔들렸지만, 뭐 ... 메인이 박수홍씨이니까요. (웃음)

 

처음으로 조우했는데, 은근히 여러 배려를 하는 착한 분 같았습니다.

...와아, 이런 분이 아직도 결혼을 안하고 계시다는 것은... (응?)

 

 

2009년 6월 1일 월요일

두 개의 카테고리를 신설합니다.

 

[ 영화관에서 ] 카테고리와 [ 영화리플렛 ], 이상 두 개의 카테고리를 신설합니다.

방정리중에 나오고 있는 리플렛은 물론이고, 현재 상영하고 있는 리플렛을 모아서 올릴 예정입니다.

 

또, 영화관 내부를 찍기 시작했는데... 혼자 가지고 있기가 조금 아까워서-

이참에 그냥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영화관에서" 카테고리는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과 연계(카테고리 : 그곳_에서)하고,

"영화리플렛" 카테고리는 도링닷컴 텍스트큐브지점에서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이 블로그가 서브블로그가 아닌, 영화관련 컬쳐블로그로 태어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09년 5월 24일 일요일

슬금슬금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텍스트큐브지점까지 네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도리입니다.

...그래서인지 가장 마지막에 개설하게 된 텍스트큐브는 소홀한 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텍스트큐브 지점에 소홀하지 않기 위해 제대로 된 일과표까지 만들어,

텍스트큐브를 운영하는 시간을 따로 정해놓았습니다.

 

아무튼,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D

텍스트큐브로도, 많이 봐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テキストキューブ支店を含め、四つのブログを持っている道理です。

…というわけで、最後に開設したテキストキューブ支店での投稿はあまり進んでないと思われますね。

で、今日、テキストキューブ支店にもちゃんと時間をかけて投稿するように決めました。

テキストキューブ支店は深夜11時から1時の間更新されますので。

 

これからはテキストキューブ支店も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2009년 5월 14일 목요일

텍스트큐브로의 이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텍스트큐브로 이전하게 된 도리입니다.

こんばんは、テキストキューブにてブログを移すことになりました道理です。

 

그러니까 이 블로그의 정체성을 지금 부여해보고자합니다.

 

현재 도리가 운영중인 블로그 2개를 이 곳으로 옮겨놓으려고 합니다.

도링닷컴 티스토리지점과 도링닷컴 이글루스지점 EX입니다.

티스토리지점은 금일 23:15분부로 완전히 옮겨진 상태이고,

이글루스지점 EX는 차례차례 옮겨오겠습니다.

えっと、このブログでは今まで道理が作って投稿してきたブログ二つをミックスしようと

思っているのですが、一つ目はティストリ支店ともう一つはイグルス支店EXなのです。

本日ティストリ支店は完全にここテキストキューブ支店に移しきったのですが、

イグルス支店EXはこれからなんですね。

 

그리고 목적은 두 가지입니다. 티스토리지점의 '일본어블로그'를 이 곳에 심겠습니다.

그리고 이글루스지점 EX에서 하고 있던 '방정리 프로젝트'를 이 곳에서 풀어놓겠습니다.

 

일본어블로그는... 일본의 익사이트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다시 텍스트큐브로 오는군요.

방정리는 재미있을 겁니다. 멀게는 90년대 초반부터 최근까지...

지금 도리는 방정리를 하고 있는데 하면서 '버리고 있는 것'들을 자료삼아 찍어놓은게

많은데, 이 것들을 하나씩 올려보도록 하면서 타임슬립을 해보도록 합시다.

このブログの核心ともいえるアイデンティティは二つです。

日本のエキサイトブログからティストリ支店に、また今回テキストキューブに移した

道理の日本語版ブログは今回ここでまたはじめたいと思います。

また、道理は最近部屋の大掃除をしておりますが、いろんなものを捨てているなか、

韓国の90年代を感じられるようなものを捨てながらスキャンしたり写真を撮ったり

してますね。この画像もこのブログに乗せてもらおうと思っていますので、

ぜひ楽しみにしてください。

 

텍스트큐브에서 즐거운 블로그 생활이 되면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テキストキューブ支店でまたも始まりますが、これから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아래의 블로그들도 잘 부탁드려요.

次のブログ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w

- http://dorying.egloos.com/

- http://cattyd.egloos.com/

 

2007년 2월 16일 금요일

도링닷컴 티스토리지점☆ 입니다!


도링닷컴(Dorying.com)이라는 개인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도리입니다.
티스토리지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

원래 지금은 이글루스지점(dorying.egloos.com)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이글루스지점으로 와주세요. :)


티스토리지점의 운영방안에 대해서는 잘 생각해봐야겠네요.
티스토리, 태터에 대해서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익숙하지도 않네요. (웃음)


다시 만나는 날까지, 건강하세요!


도리였습니다. (원래는 영문Dory 가 아니라 한글'도리'인데, 이미 사용하고 계신 닉네임이시네요.)